"> 창원 용호동 빵 맛집 바푸리 수제식빵 밤식빵맛집
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맛보고 즐기고

창원 용호동 빵 맛집 바푸리 수제식빵 밤식빵맛집

by 부자라니 2024. 3. 13.
반응형

바푸리 창원 용호동 수제 식빵 밤식빵 맛집

창원 맛집 추천 수제식빵

창원 상남동 용호동 맛집 디저트

 

 

경남 창원시 성산구 용지로 153번 길 10

055.267.4646

AM 09:00 ~ PM 10:00

요즘은 보기 힘든 수제 식빵집~

하나둘 없어지더니...용호동에 있다 해서 방문했답니다.

입간판에 메뉴가 보이네요

미리 주문하면 받을 수 있는 케이크도 있네요

햄치즈식빵, 밤식빵, 호밀식빵, 블루베리식빵

소금식빵, 버터갈릭식빵, 우유식빵, 먹물식빵 외 등등

 

빵을 사면 실온 2~3일 보관가능

식으면 전자레인지에 20초 정도 돌리면 따끈한 빵을 먹을 수 있습니다.

 

뜯어먹는 식빵이라서 컷팅은 따로 해주지 않아요~

케이크 가격이 있어요~가성비 좋은 가격이네요^^

점심시간에 갔는데 여러 가지 빵이 진열되어 있어요

식빵 외에 다른 빵들도 있어요

바푸리는 당일생산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용호동 수제 식빵 인기 순위 

1. 밤식빵

2. 우유식빵

3. 호밀, 잡곡식빵

4. 초코식빵

5. 생크림, 블루베리식빵

6. 파이만쥬, 멕시칸파이

7. 햄치즈, 크림치즈식빵

8. 앙버터, 버터갈릭식빵

이라고 하네요

밤식빵이랑, 크림치즈 식빵 구매하러 왔는데

없어서 여쭤보니 크림치즈식빵은 오전에 매진!!

밤식빵은 방금 나온 게 있어서 구매할 수 있었어요~~

너무 먹고 싶었는데 바로 나온 빵..!!! 러키러키

머핀, 곰보빵 파운드도 보이네요~~

식빵뿐만 아니라 다른 종류 빵도 있어서 빵순이들은

바푸리 수제 식빵에 한 번쯤 구매해도 될 것 같네요

빵 나오는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3시 사이라고 하네요

혹시 구매하실 분들은 미리 전화 주문도 가능하다네요

 

크림치즈 식빵은 못 사서 여쭤보니 

전화로 주문하고 픽업하러 오면 된다고 했어요~~

다음에는 미리 전화주문해야겠어요

다양한 음료도 있네요~~ 동그란 건 팥빵?처럼 보이네요

갓 나온 밤식빵!!!

먹느라고 사진은 못 찍었네요..ㅠㅠ 

밤식빵 갓 구운 거 진짜 맛탱이!!!!

 

맛만볼랬는대... 순삭!!

둘이서 하나 다 뜯어먹어버림...ㅠㅠ 

밤이 달달하니 생각보다 밤이 많이 있어서 

좋았어요~~ 쫄깃 달달구리 

밤식빵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아이들 간식, 간편하게 식사 대용으로 샀는데

맛있게 잘 먹었네요~

 

빵순이들은 한번 용호동 바푸리 가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