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창원 상남동 족발맛집 완미족발 족발오마카세
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맛보고 즐기고

창원 상남동 족발맛집 완미족발 족발오마카세

by 부자라니 2024. 2. 19.
반응형

상남동맛집 족발 불족발

완미족발 막국수 온족발

창원 술집 인생족발

 

안녕하세요~짝꿍이랑 둘이서 오랜만에 맛있는 거 먹으러

데이트하기~~ㅎㅎㅎ 

둘다 주말 근무하고 맛있는 거 먹기!!

 

짝꿍은 첫끼라서 고기로 든든히 먹이려고 

고민하다가 완미족발 궁금하기도 하고 

먹고 싶었던 곳이라서 완미족발 먹기로 확정!!! 

 

기대가 됩니다~~~

상남동 은아아파트 정문 맞은편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요

완미족발은 포장할인을 하고 있어요


완미족발 상남점 

 

영업시간 : 16:00 ~ 24:00

라스트오더: 23:00

전화 : 055.601.7040

주차 : 근처 공영주차장 이용

주소 : 경남 창원시 성산구 마디미로3번길 10 102호


 

매장 내부는 좌석 간격이 넓어서 

편하게 모임장소로 좋은것 같아요

다른 곳은 시끌시끌 복잡한데

조용하니 편하게 이야기하면서 먹기 좋았어요

세계최초 족발 오마카세 

온족, 불족, 마라족까지!!

다양하게 먹을 수 있답니다.

고기추가도 가능하고요 

제철 굴보쌈도 먹을수 있다네요

굴을 좋아해서 다음에 굴보쌈 꼭!! 먹어보고 싶었네요

여러 가지 사이드 메뉴가 다양하게 있습니다.

완미족발 맛있게 먹는 방법! 꿀팁이 자세히 나와 있네요

고추냉이조합, 파숙지에 초장조합, 양파간장, 완미족발만의 명란 쌈장

완미족발의 자부심을 여기서 볼 수 있어요

22가지 약재와 좋은 재료로 만들었다네요

16가지 곁들임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요 

 

족발은 먹다 보면 질리는 맛 때문에 

자주 먹는 음식은 아닌데... 완미족발은 질리는 맛이 없다니 더더 기대가 되었네요

완미족발은 기본차림으로 엄청 큰 김치전이 나와요

바삭바삭하니 간도 심심해서 손이 계속 갔어요

 

콩나물국도 나와서 칼칼하니 너무~~~ 좋았네요

족발 먹고 콩나물국 먹으면 굿굿!!

 

콩나물국 오랜만에 얼큰하게 먹으니 좋네요^^

기본 상차림으로 술 한병 순삭

드디어 나온 족발 한상차림~~~

불족이랑 반반 주문했어요

부추무침, 양파절임, 파무침, 명란쌈장, 초밥, 고추냉이 등등

족발조합 다양하게 먹을 수 있게 나와요

엄청 푸짐하게 나오는 완미족발 

윤기가 촤르르르 촉촉하니 족발이 맛있어 보이죠

불맛도 살짝 나는 것 같고 

먼저 아마 것도 소스 안 먹고 족발고기만 먹었어요

 

부들부들하니 고기 잡내도 없고 

간도 딱!!!이라서 소스 없이도 맛있어요!!!!

인생족발 찾았다!!

요거진짜 맛있네~~~

유튜브에 광고도하고 설마 했는데... 흠이

찐이다 찐!!!! 

 

요거 먹다 보니 주변에 언니들이랑 지인분들 생각이 났네요.

맛있는 거 먹으면 가까운 분들 생각이 나잖아요

 

다음에 모임 완미족발!!!!!!

명란쌈장 기대했는데~~ 특이해서 몇 점씩 먹을 만은 한 것 같아요

저는 매콤이 파여서..ㅎㅎ 

막국수도 먹고 싶었는데 둘이서는 무리일듯해서

계란찜으로 주문~~

비주얼 굿굿 

간도 심심하니 맛있었어요^^

다양한 소스랑 족발이 계속 쭉쭉~~

질릴 틈 없이 많은 족발을 다 먹었어요^^

불족도 많이 안 맵고 적당히 매콤 달달해서

아이들도 먹을 수 있는 정도인 것 같아요

 

소스까지 다 먹었네요;;;

아이들이랑도 같이 오고 싶은 곳입니다

 

완미족발 안 드신 분들!!! 

족발 좋아하는 분들 추천추천합니다~~~~~

 

회식 모임으로도 좋은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