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창원 진해 석동 맛집 보배반점 짬뽕 자장면 맛있는집
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맛보고 즐기고

창원 진해 석동 맛집 보배반점 짬뽕 자장면 맛있는집

by 부자라니 2024. 3. 13.
반응형

진해 중화요리 석동 맛집

창원 짬뽕맛집 보배반점

진해 석동 맛집 

창원시 진해구 석동로 30번 길 25 1층 

0507-1498-1010

매주 화요일 11시 오픈 오후9시 영업종료

그 외에는 24시간 영업

 

이라고 하네요. 늦게 방문 예정이시라면 

미리 전화하고 방문하세요~

 

석동 체육공원에서 밑으로 내려오면

석동 중심가에 위치하고 있어요

지인 추천받고 간 진해 석동 맛집입니다.

짬뽕 맛있다고 해서 방문했어요

체인점인 보배반점 지인분은 목포에서 맛있게 먹고

진해에도 있어서 먹고 맛있다고 추천해 줬어요

 

양파가 가득가득 있었어요~

장사가 정말 잘되고 있나 봐요

밖에서도 볼 수 있는 메뉴판 

요리류도 보이는데 맛있을 것 같아요..ㅠㅠ 

늦은 점심이라서 간단히 요기만 하기로 했답니다.

 

홍콩느낌이 나는 보배반점 인테리어

낮이지만 반주 드시는 분들도 있었어요

테이블도 10개 정도 있고 깔끔한 가게 내부 모습입니다.

배달도 같이 겸하고 있어서 그런지 포장주문도 많았어요

기본반찬은 따로 나오지 않아서

김치, 단무지, 양파는 셀프로 먹을 만큼만 덜어 오면 됩니다.

 

테이블옆에 수저, 앞접시 있으니 사용하면 됩니다.

 

테이블에서 주문과 결제 가능합니다.

메뉴판에는 더 다양한 메뉴가 있었어요 

저녁에 술 한잔 하면서 먹어도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세트메뉴도 있으니 참고하셔서 주문하면 됩니다.

아이 먹을 짬뽕, 짜장면 어른들은 간짜장 주문했어요

불향 날 것 같은 비주얼입니다. 

맵지 않아서 아이가 정말 잘 먹었어요~

적당히 얼큰하니 짜지도 않고 너무 맛있더라 그요

짬뽕 좋아하는 둘째라서 오랜만에 부담스럽지 않게 먹을 수 있는

짬뽕집을 찾았네요~~

 

어른들이 먹어도 맛있는 짬뽕맛집 인정인정!!!

큰아이가 좋아하는 짜장면 

달달하니 맛있는 자장면입니다.

간짜장도 맛있었어요~

한 번씩 짠맛 나는 간짜장도 있어서 저는 잘 안 시켜 먹는대

요거요거 간이 적당하니 맛있었어요

 

밥은 셀프로 공짜로 먹을 수 있어서 

남은 소스에 밥도 먹었네요

둘 다 맛있긴 힘든데... 보배반점은 두 가지 음식 다 맛있었어요

 

아이들이 뚝딱!!! 정말 잘 먹었네요~~

다음에 요리도 같이 먹고 다시 방문하기로 했어요

중화요리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진해 석동에 위치한 보배반점에 이용해 보세요

 

추천드려요~~

내돈내산 맛있게 먹은 중화요리 맛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