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창원 맛집 디저트 하이오 커피 용호동맛집
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맛보고 즐기고

창원 맛집 디저트 하이오 커피 용호동맛집

by 부자라니 2024. 3. 5.
반응형

코코넛커피가 맛있는 하이오커피

창원디저트 커피맛집 용호동하이오커피

창원 커피 디저트 맛집 

 

 

주소 : 창원시 성산구 용지로 153번 길 2 102호

월~금 : 10:30 ~ 22:00

토,일 : 11:00 ~  18:00

전화 : 0507.1856.7245

 

안녕하세요~오늘은 용호동에 위치한 디저트 맛집

하이오 커피 소개해 드릴게요^^

 

전에 산책하면서 우연히 먹게 된 코코넛 커피 인대요 

맛있게 먹어서 다음에 또 먹어야지 생각했는데..

용호동 정우상가뒤쪽에 덕산빌딩 1층에 위치해 있어요

배너가 가게 밖에 설치되어 있어서 

메뉴를 미리 볼 수 있어요~~ 가격대가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가격이네요

하이오 커피는 바다소금 커피, 코코넛 커피

하이오만의 특별한 메뉴가 있네요~~~

작은 테이블이 3~4개 정도 있고 테이크아웃할 때

기다릴 수 있는 벤치도 있어요

 

시청 근처라서 테이크아웃 손님들이 많을 것 같네요

커피뿐만 아니라 다른 디저트 메뉴도 다양하게 있어요

크로플, 케이크, 토스트등 

간단히 먹을 수 있는 메뉴들도 있네요

아메리카노 2000원에 먹을수 있는 저렴한 가격입니다

믹스커피, 식혜, 미숫가루 라테까지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어떤 걸 먹어야 할지 고민이 되네요~~~

간단한 간식까지 코코넛튀일도 맛있어 보이네요^^

하이오에는 리유저블 컵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3~6개월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세척해서 재사용 가능하다고 하니 환경적인 면에서 조금 도움이 되는 것 같네요

하이오 커피는 최고급 원두를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스무디 느낌으로 만들어진 커피~

위에는 코코넛 과자? 가 듬뿍 올려져 있어요

달달하니 코코넛이 씹혀서 너무 맛있는 커피

코코넛 좋아하는 분들은 추천합니다~~

달달하니 기분 좋아지는 맛!!

 

창원 용호동에 위치한 맛있는 디저트 카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