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전맛집 무주 거시기 짬뽕 중국요리 식당
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맛보고 즐기고

대전맛집 무주 거시기 짬뽕 중국요리 식당

by 부자라니 2022. 11. 2.
반응형

무주 맛집 짬뽕 맛집

 

 

화 10:30 - 14:30
14:00 라스트 오더

 

오랜만에 대전친정집~엄마가 워낙 바쁘셔서 아빠랑 무주에 아빠집 구경갔다가
큰아빠도 집에 계셔서 점심 먹자고 맛있는거 사주신다해서~
급하게 집구경하고 점심 먹으로 후다닥~~
무주에서는 맛집은 처음이라서 기대기대^^
이름이 특이한 거시기 짬뽕..충청도 사람은 아는 그사투리ㅎㅎ
거시기로 다통하는 신기한 단어///

이때는 코로나 단속? 이 심하던 때였어요... 출입관리도 다하던 시기...

그러고 보니 오래전 일이네요 벌써;;;

메뉴판에 재료가 상세히 나와있어서 주문하기가 쉬웠어요~

거시기 짬뽕이 비싼 게 (갑오징어, 전복, 새우, 오리. 등 각종 해물) 고급 재료가 짬뽕에 다 들어 있네요

특이한 게 면/밥 선택할 수 있답니다~짬뽕 메뉴만 면과 밥 고를 수가 있네요

요리메뉴도 다양하게 있네요. 

해물짬뽕 인대요. 걸쭉하니 깊은 국물 맛이었어요

짬뽕 좋아하는 아이도 잘 먹었네요^^

큰아이는 짜장면 중국요리 먹으러 오면 고민할 것도 없이 짜장면을 시키심~~

야채랑 고기도 두툼하게 들어 있는 짜장면 메추리알과 완두콩이 들어있네요~

이 집 면은 전부 초록색 면이에요 왠지 건강해질 것 같은 면발// 

 

어른 아이들 전부 좋아하는 탕수육~

제일 큰 거 시키고 테이블 두 개여서 양쪽으로 나눠서 양이 조금은 적어 보이네요^^

반반 나눈 양이랍니다~~ 탕수육도 바삭하고 고기도 두툼하니 맛이 있었어요~~

짬뽕보다 먼저 나왔는데... 아이들이 어찌나 잘 먹던지 순삭 해 버렸네요~

큰 아빠 덕분에 맛있는 점심도 먹고 ~~ 무주 맛집에서 먹으니 너무 좋네요^^ 

오랜만에 큰아빠랑 아빠 안 다 같이 밥 먹은 것 같아요~

가게 앞에 있는 무주에서 유명한 라제통문 이라네요

삼국시대 신라와 백제가 국경을 이루던 곳이라고 했어요 

얘기 듣고 보니 먼가 신비롭고  아우라가 장난 아니네요~~

인도가 따로 없어서 차가 지나가는걸 잘 보셔야 할 것 같아요~

사진 찍는다고 조심하셔야 할 것 같아요!!!! 

 

혹시나 무주 여행하신다면 거시기 짬뽕도 먹고 라제통문도 구경해보세요~

 

반응형

댓글